home

사업안내

MyHome 사업안내 광고 및 제휴

광고 및 제휴

케이블 광고의 특징
eduImg
고소득자, 전문화된 주 시청 계층

오피니언 리더들이 선호하며 중산층 이상의 사무, 전문직 종사 자 및 자영업자들이 주 시청 계층의 주류를 이루고 있어 구매력 이 높습니다.

주택임대관리업 교육

충성도가 높은 채널로서 프로그램 및 광고에 대한 사청률이 높 아 광고단가 대비 광고효과가 탁월합니다.

다양한 형식의 광고 기능

광고시간에 대한 탄력적 운용이 가능하며 광고내용 역시 구체 적으로 할 수 있어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이용한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.

일등 경제 방송의 공신력과 높은 광고 신뢰도

2004년 7월 성공적인 코스닥 등록을 통해 일등 경제방송의 위 상을 입증함과 아울러 뉴스 전달 이상의 차별화와 경제, 투자 정보 프로그램으로 쌓인 공신력으로 광고에 대한 신뢰도가 높습니다.